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소설 비뢰도1-29 다운로드 텍본

카테고리 없음

by gongongi 2023. 2. 11. 12:22

본문

소설 비뢰도1-29 다운로드 텍본

 

 

다운로드링크

 

 

궁금하네 이유가 있으면 꼭 댓글 부탁한다네 아 그리고 이 비뢰도라는거 참 허허 말할게 많다네 좋은 소설은 무엇이랴 명작은 무엇이랴 노부는 이 비뢰도라는 작품을 그저 뭐랄까 흥미가 없었다네 뭐 초반에는 볼만했지만 ◆ 검류혼 신무협판타지소설 비뢰도 129권 아직 완결이 나지는 않았지만 재미가 있다 보니 여전히 많이 찾는 책입니다 들리는 소문에 의하면 현재 30권을 집필 중이라고 하는데 좀 더 지켜봐야 할 것 같습니다 비뢰도 리뷰내용을 다른분이 쓰신걸 읽다 공감되서 퍼왔네요 ㅎㅎ 참고들 하세용  비뢰도  검류혼  태그 사실 최근 소설의 그 시원시원하고 빠른전개에 익숙해져있다면 불편해질 수 있는 부분이라고 생각한다 너무 비뢰도 리뷰내용을 다른분이 쓰신걸 읽다 공감되서 퍼왔네요 ㅎㅎ 참고들 하세용  비뢰도  검류혼  태그 사실 최근 소설의 그 시원시원하고 빠른전개에 익숙해져있다면 불편해질 수 있는 부분이라고 생각한다 너무 비뢰도 작가가 연재중단한줄 알았는데요 살아있다니 소설책 29권이후로 잠잠하다가 30권 발매한다더만 웹툰을 하고 있네요 그래 웹툰이라도 완결가자 이걸 주력으로 쓰는 악역은 극소수이며 소설 내 등장인물 중에서 이걸 쓰는 놈은 본 기억이 거의 없다 사람 비뢰도의 비류연은 이걸 둔기 대신으로 썼다 피리나 퉁소와는 음공을 펼칠 때 범위가 차원이 다른 수준으로